본문 바로가기

뉴스

성능앞세운 아이폰12 과연 흥할지..

애플이 현지시각 13일, 첫 5G모델인 아이폰12를 발표했다고 한다.

 

아이폰12는 아이폰만의 감성을 뛰어넘어 성능까지 갖춘 한 차원 진보된 제품이라고 한다.

 

한국은 1차 출시국에서는 제외되었지만 인도와 함께 2차 출시국보다는 빠른 1.5차 출시국에 올랐다고 한다.

한국 출고가는

아이폰12 미니 95만원

아이폰12 109만원

아이폰12프로 135만원

아이폰 프로맥스 149만원 이다.

 

아이폰12는 아이폰4의 각진 알루미늄 테두리와 유사한 직각모서리를 적용하여 디자인의 변화를 줬다고 한다.

 

먼저번 시리즈는 안테나 게이트논란이 있었는데 이 부분은 개선되고 무게또한 경량화 되었다고 하니 

 

아이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사볼만 하지 않을까 싶다.

 

나 역시 최애 디자인인 아이폰4와 비슷하게 돌아온다면 구매할 맘이 있었는데.. 이게 웬걸 

구성품에서 충전기와 이어폰이 제외되었다고 한다.

 

 

 

환경보호를 뺀다는게 말이 되는 건지...ㅋㅋㅋㅋ

신제품 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도 구성품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통수가 얼얼하다.

빠진 액세서리 만큼 가격을 더 빼주는 것도 아니고 참..

 

그간 아이폰4, 5, 5se, 6, 맥북, 아이패드 미니 등등을 이용해왔었지만 지금은 갤럭시로 갈아탄게 차라리 다행인 것 같다.

 

돈잡아먹는 애플..ㅠㅠ 

이번 신제품은 과연 흥할지,

앞으로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