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이것만은 먹지마세요!

10월을 맞이하여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에디션들이 나왔습니다.

컵, 텀블러, 키링, 음료, 캔디 등

아기자기한 모습의 아이템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심지어 매장직원분들까지 이런 깜찍한 옷을 입으실줄은 정말 몰랐네요!!

 

거기다 할로윈 에디션 음료를 마시면 

별을 3개나 적립해준다고 하니!

기꺼이 마셔봤습니다.ㅎㅎ

 

 

저는 펌킨 할로윈 티 라떼 아이스를 시켜봤어요.

귀여운 모양새와는 다르게 맛은 정말정말 끔찍한 아이더군요...ㅠㅠ

 

회사 동료분께도 조금 덜어 나눠드렸었는데

오만 인상을 쓰시며 이게 뭐냐고...ㅋㅋㅋㅋㅋ

 

호박맛은 안나고 계피맛이 난다며 몸부림 치셨지만

제가 먹어본 바로는 계피보다도 넛맥 맛이 나더라구요.

코가 아린 느낌..?

도대체 이런 맛을 왜 탄생시켰을까 궁금합니다.  할로윈이라 그랬나..ㅋㅋㅋㅋ

 

펌킨 티 라떼 / 리틀위치 할로윈 라떼

회사 친구가 시킨

리틀위치 할로윈 라떼 아이스는 

흑임자 음료에 녹차크림이 올라가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진짜 정직한 흑임자 맛입니다.

 

전 솔직히 이번 할로윈 메뉴 두개 다

두번다시 시키고 싶지 않은 음료네요.ㅎㅎ

 

그래도 귀엽기는 하던...ㅋㅋㅋ

눈알은 초콜렛이긴 한데 안에가 텅비어서 초코맛은 별로 안나요~

 

예쁘다고 신나서 사진찍었는데 

결국 4시간 동안 세모금 정도 먹고 다 남겼네용ㅋㅋㅋ

 

별3개 때문에 시키실 예정이라면 

차라리 흑임자로 ㄱㄱ

 

동물의숲 할로윈 소개영상

요즘 할로윈 분위기는 스타벅스랑 동물의숲에서만 느껴보는듯ㅎㅎ

그래도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에디션이 나와서 조금이나마 즐거웠네요!

 

그래도 스벅 할로윈 에디션은 

음료말고 굿즈 추천합니당 

 

귀여운 곰돌이 키링~~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도시락 단짠단짠으로 맛있는 쿠캣 'thing a body'  (0) 2020.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