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 재테크

사회초년생 신용카드추천 및 발급방법[신한 딥드림, 롯데 라이킷펀 발급]

신용카드를 만든지 어언 1년...

이번 달 카드값이 무려 150만원이 넘었다.

 

히히

요 몇달새 배달음식 러쉬를 했더만 

카드값이 끝장나버릴줄이야..

 

이왕 카드값 많이 나가는 김에

카드 혜택이라도 받고자 

최근 사회초년생들에게 어울릴만한 신용카드를 알아보았다.

 

예쁘기만한 실속꽝 카드..

 

원래 쓰고 있던 신한 D-DAY 카드

화려한 카드실물과는 다르게 혜택이 정말 별루다.

 

월~수요일엔 편의점 할인

목요일엔 영화예매 할인

금요일엔 요식업 할인 등등의 혜택이 있는데

 

누가 요일맞춰 쓰겠냐구여~~

 

심지어 신한카드 처음발급이지만 

은행에가서 정직하게 발급받았다. ^^

 

뽐뿌에 가면 지원금 10만원은 받고도 만들었을텐데...ㅋㅋㅋㅋ

사회초년생이라는 명목하에 쓰라린가슴을 쓸어내려본당

 

그래서 이것저것

유투브도 보고 블로그도 끝장나게 뒤져서 찾아본게 바로 이 카드들이다.

 

1. 롯데카드 LIKIT FUN+

원래부터 혜택으로 롯데카드의 라이킷펀이 유명했는데 

인터넷 찾아보면 9월부터 신규를 받지 않는다는 공지가 있다.

 

따라서 지금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는 

라이킷 펀 플러스다.

 

 

기존 라이킷펀과 라이킷펀 플러스의 차이점은

실적과 연회비 정도다.

 

기존 실적이 30만원이였는데, 플러스가 되면서 40만원이 되었다. 연회비도 기존 1만원이였으나, 플러스가 되면서 1만 5천원으로 올랐다.

(국내전용과 마스터카드 모두 동일하게 1만 5천원이다.)

 

그래도 단종이 안된게 다행인건지..ㅠㅠ 

 

 

 

이 카드로 40만원만 쓰면

 

스타벅스 5~60% 할인

영화관 50% 할인

대중교통 10% 할인

통신비 10% 할인

배달앱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건 정말.. 나를 위한 카드인듯..ㅋㅋㅋㅋㅋ

생활패턴이 딱맞는다.

 

 

 

2. 신한카드 Deep Dream

 

신한 딥드림 카드도 엄청 유명하다.

무려 실적이 없어도 포인트를 쌓아준다.

 

 

가장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다음과 같다.

 

전월실적 상관없이

일시불+할부금액 0.7% 신한포인트 적립

자주가는 영역은 2.1% 포인트 적립

 

[자주가는 영역]

이마트,홈플러스,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빅마켓

각종 편의점

영화관, 커피업종

이동통신요금

 


40만원은 롯데카드쓰고 혜택받고
그 이후부터는 신한카드를 쓰고 신한포인트 적립받으면 완전 개꿀ㅋㅋ

 

뭔가 팜플렛부터 기업카드와 은행카드 차이가 확 느껴진다ㅋㅋ

카드 발급방법

 
첫 카드 발급이면
아마 다들 뽐뿌에서 지원금 받고 가입하고 싶을것이다.
나 또한 그랬으니...ㅎㅎ

롯데 라이킷펀+ 카드는 뽐뿌에서 발급불가하다.
물어보니 온라인으로만 신청가능하다고 함!

신한 딥드림 카드는 뽐뿌에서 교체 발급으로 가능하다.
더 연회비 높은 카드 몇달 써주고,
나중에 딥드림카드로 교체해주는 건데 살짝 귀찮다.

애초에 나는 신한카드 첫 발급이 아니라
해당사항이 안됐다.

그냥 카드사 홈페이지 가서
간편하게 발급받음ㅎㅎ

사회초년생이라면 꼭 혜택써먹자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