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타벅스 소이라떼 진짜 대박 추천해요(두유라떼)

요즘 너무 맛있게 먹고 있는 스타벅스 소이라떼!

정식 메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두유라떼 달라고하면 알아서 만들어준다.

(스타벅스에는 바닐라라떼도 메뉴엔 없지만 달라고하면 알아서 만들어준다.ㅎㅎ)

사실 카페라떼에서 우유를 두유로 변경한것밖에 없지만 여기서 중요 포인트가 있다.

바로 바닐라시럽 추가!!

두유로 변경하면 두유용 바닐라 시럽을 추가할수있다.

한마디로 두유 바닐라 라떼인 셈.

평소 엄청 단 음료를 별로 안좋아해서
시럽은 1펌프만 하는 편이다.(그리고 다이어트에도 이편이 더 나을것같음ㅋㅋ)

근데 시럽 1번만 넣어도 되게 꼬숩고 달짝지근해서 맛있음ㅠㅠ

사이렌오더로 주문할땐 거품많게로 주문하는 편인데 엄청 몽실몽실해서 기분좋다!!
거품이 많으면 마실때도 되게 부드러움~~!!

마셔도 마셔도 안줄어드는 거품ㅎㅎ 이맛에 '거품 많게'로 주문한다.

또 한가지 추천하자면 소이라떼는 무조건 따뜻하게!!

아이스는 얼음이 녹아서  물탄 두유를 먹는 느낌이다. 덜 고소하기도하고ㅎㅎ그러니 따뜻하게 먹는게 최고!!

그리고 뭔가 더 당땡기고 찐하게 먹고싶다면
바닐라시럽 3번 강력추천함.

개인적으로 바닐라라떼는 너무 단 느낌인데
두유 바닐라라떼는 엄청 달지도않고 진짜진짜 존맛임.ㅋㅋㅋ

아무튼 스타벅스에서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소이라떼+바닐라시럽 3번추가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